제  목 [입찰재공고 제2019-24-01호] 대구 염색산업혁신 클러스터 홍보관 구축 용역 입찰 재공고
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19-10-29 오전 10:43:07 조  회 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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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1제안요청서_대구 염색산업 혁신 클러스터 홍보관 구축 용역_2.hwp  

대구 염색산업혁신 클러스터 홍보관 구축 용역 입찰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업명 : 대구 염색사업 혁신 클러스터 홍보관 구축 용역
2. 시행기관 : DYETEC연구원
3. 위치 :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천로 92 C동 1층
4. 사업내용 : 대구 염색사업 혁신 클러스터 홍보관 구축(제안요청서 참조)
5. 추정사업비 : 금117,000천원(부가가치세포함)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시간 : 계약일로 부터 45일간
 

Ⅱ.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적용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에 의함.
 

Ⅲ.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 한 자.
2.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에게 실내건축공사업의 등록을 필한 자.
3. 현장설명회를 참석한 자.(단, 1차공고 현장설명회 참석자는 갈음한다)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4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Ⅳ. 추진일정

1. 입찰공고 기간 : 2019. 10. 29. ~ 11. 11.
2. 현장 설명회 접수 : 2019. 11. 04. 09:30 ~ 10:30(시간엄수)
3. 현장 설명회 : 2019. 11. 04. 10:30(시간엄수)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19. 11. 11. 13:00 ~ 17:00(시간엄수)
5. 제안서 평가 및 PT 발표 : 2019. 11. 14. 11:00부터 (예정)
6.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PT발표 관련사항은 별도통보.
 

Ⅴ. 현장 설명회(시간엄수)

1. 접 수 : 2019. 11. 04(월) 09:30 ~ 10:30까지, DYETEC연구원 A동 6층 로비
2. 현장설명회 : 2019. 11. 04(월) 10:30 ~ , DYETEC연구원 A동 6층 대회의실
3.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서식참조)
2) 사업자등록증 1부
 

Ⅵ.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시간엄수)

1. 일 시 : 2019. 11. 11.(월) 13:00 ~ 17:00까지
2. 장 소 : 다이텍연구원 A동 407호 운영지원팀
3. 교부 및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1) 입찰참가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고)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다.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사용인감을 별도 지참할 경우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바. 용역실적증명서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경우) 각 1부.
아. 신용평가 보고서 1부(신용평가 기관)
자.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 금액에 5% 이상) 1부.
※ 사본은“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류
    가.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서식참고)
나. 제안서 50쪽 내외 10부(단면인쇄, 1부 업체명 기재, 9부 익명)
다. 정량적 평가 서류 각 2부
라. 제안설계 도면 A3 10부 (1부 업체명 기재, 9부 미기재)
마.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서식참조】
※ 상기 ‘나’~‘라 ’항목은 문서 이외 별도로 USB로 작성하여 제출할 것
 

Ⅶ.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19호)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 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4.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Ⅷ.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및 이외에 대한 보상 등

1. 선정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연구원이 소유합니다.
2.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시공권을 부여
3. 선정업체를 제외한 업체에게 별도의 보상비 및 시상금은 없습니다.
4. 계약자는 평가위원회 및 연구원의 설계안 수정 요구가 있는 경우 설계서를 수정 보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정 건에 대하여 일체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6. 계약되지 않은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Ⅸ.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Ⅹ.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Ⅻ.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해당공사의 하자보증기간은 2년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6. 입찰관련 문의
1)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손용환 행정원)
2) 연락처 : 전화 (053) 350-3715 / 팩스 (053) 350-3888
3) e-mail : insidem60@dyetec.or.kr
7. 제안서 관련 문의
1) 담당부서 : 기업지원팀 (김경환 담당관)
2) 연락처 : 전화 (053) 350-3840 / 팩스 (053) 350-3989
3) e-mail : thkkh@dyetec.or.kr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9. 10.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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