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긴급][입찰재공고 제 2021-28-1호] 하수 재이용 70㎥day 한외여과 (Ultrafiltration, UF) 전처리 파일럿 플랜트 구축용역
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21-10-07 오후 03:02:20 조  회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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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 재이용 70㎥/day 한외여과 (Ultrafiltration, UF)
전처리 파일럿 플랜트 구축용역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재공고문[긴급]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하수 재이용 70㎥/day 한외여과 (Ultrafiltration, UF) 전처리 파일럿 플랜트 구축 용역
2. 시행기관 : DYETEC연구원
3. 구축장소 : 대구환경공단 신천 하수처리장(대구시 북구 서변동 1290-4)
4. 사업내용 : 하수 재이용 70㎥/day 한외여과 (Ultrafiltration, UF) 전처리 파일럿 플랜트 구축 용역
5. 배정예산 : 금100,000천원(부가가치세포함)
6. 계약방법 : 제한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0일 이내
 
Ⅱ.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행정자치부예규 제109호 2020.04.13.)에
의거하여입찰서 평가방법, 분야별 배점기준 및 협상방법에 의함.
 
Ⅲ. 입찰 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사업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 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 [액체여과기제조업(업종코드 : 291906)] 업종 또는 [환경플랜트장비(업종코드 : 291911)] 업종을 등록한 업체
5. Membrane을 이용한 수처리 공정 설계 또는 설비 제작 실적을 보유한 업체
6. 공동수급과 하도급은 인정하지 않음
7. 1차공고 입찰참가자는 재공고에 참가한 것으로 간주한다
 
Ⅳ. 추진일정
1. 입찰공고 기간 : 2021. 10. 7 ~ 10. 13.
2.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21. 10. 13. 13:00 ~ 17:00(시간엄수)
3. 제안서 평가 및 PT 발표 : 평가방법 및 일정은 별도안내
4.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단,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21. 10. 13.(수) 13:00 ~ 17:00(시간엄수)
2. 장 소 : 다이텍연구원 A동 407호 운영지원팀
3. 교부 및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1) 입찰참가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고)
      나. 가격제안서 1부(밀봉, 간인하여 제출) (서식참고)
      다. 기술제안서 10부(업체명 기재 1부, 익명 9부), 제안서 파일 USB 1EA
      라. 기업소개서 (서식참고)
      마. 투입인력현황, 개발 참여 인력현황 각 1부 (서식참고)
      바.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실적증명서 각 1부 (서식참고)
      사. 서약서, 확약서 각 1부 (서식참고)
      아. 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대조필) 각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차.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카. 재무제표 및 회계감사보고서 각 1부 (기술능력평가 정량지표 참조)
      타.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에 5% 이상) 1부
      파.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서식참고)
         ※입찰참가신청 접수시 인감 지참
 
Ⅵ.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 준』제5장(행정안전부 예규-109호 개정(2020.04.13. 시행))에
    의거 제안서평가 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순위에 따 라 협상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 서 제외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4.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 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 니다.
 
Ⅶ.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및 이외에 대한 보상 등
1. 선정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연구원이 소유합니다.
2. 선정업체를 제외한 업체에게 별도의 보상비 및 시상금은 없습니다.
3. 계약자는 평가위원회 및 연구원의 제안 안 수정 요구가 있는 경우 제안서를 수정 보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정 건에 대하여 일체권 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5. 계약되지 않은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Ⅷ.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 으로 합니다.
2.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Ⅸ.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Ⅹ.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무상 하자보증기간은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6. 입찰관련 문의
   1)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손용환 행정원)
   2) 연락처 : 전화 (053) 350-3715 / 팩스 (053) 350-3888
   3) e-mail : insidem60@dyetec.or.kr
7. 제안서 관련 문의
   1) 담당부서 : 물환경연구단 (최은혜 연구원)
   2) 연락처 : 전화 (053) 350-3936
   3) e-mail : ehchoi0818@dyetec.or.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1년 10월 7일

DYETEC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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