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입찰공고 제 2022-01호] 섬유소재혁신 AI 플랫폼 및 데이터 수집관리 시스템 고도화용역
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22-01-07 오후 04:13:39 조  회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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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문[2022-01].hwp     제안요청서[2022-01].hwp  

섬유소재혁신 AI 플랫폼 및 데이터 수집관리 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문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섬유소재혁신 AI 플랫폼 및 데이터 수집관리 시스템 고도화용역
2. 시행기관 : DYETEC연구원
3. 위 치 :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천로 92
4. 사업내용 : 섬유소재혁신 AI 플랫폼 및 데이터 수집관리 시스템 고도화용역
5. 배정예산 : 금100,000천원(부가가치세포함)
6. 계약방법 : 제한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3월 15일까지
 
Ⅱ.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행정자치부예규 제109호 2020.04.13.)에 의거하여
입찰서 평가방법, 분야별 배점기준 및 협상방법에 의함.
-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경우 유찰 및 재공고 함.
 
Ⅲ. 입찰 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2.「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본 사업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분야(업종코드:1468),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모두 등록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빅데이터분석서비스(8111200202)),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데이터치리서비스(8111200201))
   모두(제안서 접수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소지업체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사업자
5. 공동수급과 하도급은 인정하지 않음.
 
Ⅳ. 추진일정
1. 입찰공고 기간 : 2022. 1. 7 ~ 1. 17.
2.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22. 1. 17. 13:00 ~ 17:00(시간엄수)
3. 제안서 평가 및 PT 발표 : 평가방법 및 일정은 별도안내
4.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단,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22. 1. 17.(월) 13:00 ~ 17:00(시간엄수)
2. 장 소 : 다이텍연구원 A동 407호 운영지원팀
3. 교부 및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1) 입찰참가등록 서류
      가. [별지 제1호]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별지 제2호] 기업소개서 1부
      다. [별지 제3호] 투입인력현황, 개발 참여 인력현황 각 1부
      라. [별지 제4, 5호]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실적증명서 각 1부
      마. [별지 제6, 7호] 서약서, 확약서 각 1부
      바. [별지 제8호] 가격제안서(밀봉, 간인하여 제출) 1부
      사. [별지 제9호] 기술제안서 10부(기업명 기재 1부, 익명 9부), USB 1EA
      아. [별지 제10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자. [별지 제11호]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
      차. [별지 제12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시)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기술능력평가 정량지표 참조)
      타.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에 5% 이상) 1부
      파. 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대조필) 1부
      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입찰참가신청 접수시 인감 지참
 
Ⅵ.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행정안전부 예규-109호 개정(2020.04.13. 시행))에
   의거 제안서평가 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4.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Ⅶ.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및 이외에 대한 보상 등
1. 선정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연구원이 소유합니다.
2. 선정업체를 제외한 업체에게 별도의 보상비 및 시상금은 없습니다.
3. 계약자는 평가위원회 및 연구원의 제안 안 수정 요구가 있는 경우 제안서를 수정 보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정 건에 대하여 일체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5. 계약되지 않은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Ⅷ.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Ⅸ.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Ⅹ.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무상 하자보증기간은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6. 입찰관련 문의
   1)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손용환 행정원)
   2) 연락처 : 전화 (053) 350-3715 / 팩스 (053) 350-3888
   3) e-mail : insidem60@dyetec.or.kr
7. 제안서 관련 문의
   1) 담당부서 : 소재빅데이터연구센터 (김동현 연구원)
   2) 연락처 : 전화 (053) 350-3735
   3) e-mail : dhkim@dyetec.or.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2년 1월 7일

DYETEC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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